[월드컵] "최선 다했지만 아쉽다"…한국 패배에도 인천 응원전 열기(종합)
스포츠뉴스
0
2912
3시간전
0-1 패배로 32강 진출 '불투명'…"꼭 진출하길"
한국 승리를 위해
(인천=연합뉴스) 임순석 기자 =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A조 3차전 한국과 남아프리카공화국과의 경기가 열리는 25일 인천 중구 상상플랫폼에서 시민들이 대형 스크린으로 중계방송을 보며 응원하고 있다. 2026.6.25 [email protected]
한국 승리를 위해(인천=연합뉴스) 임순석 기자 =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A조 3차전 한국과 남아프리카공화국과의 경기가 열리는 25일 인천 중구 상상플랫폼에서 시민들이 대형 스크린으로 중계방송을 보며 응원하고 있다. 2026.6.25 [email protected]
(인천=연합뉴스) 황정환 기자 = "선수들은 끝까지 최선을 다했지만 아쉽네요. 32강에는 꼭 진출하면 좋겠습니다."
2026 북중미 월드컵 한국 대표팀이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조별리그 최종전을 치른 25일 오전 인천시 중구 상상플랫폼 웨이브홀에는 300여명의 붉은악마가 모여 뜨거운 응원전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