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27일【MLB】탬파베이 vs 미네소타

선발 투수
TB : 잭 리텔(3승 5패 4.25)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31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리텔은 다시금 투구 내용이 조금씩 흔들리는 중이다. 그래도 기본적으로 홈 경기 투구는 안정적인 투수라는 점에서 승부를 걸어야 할듯.
MIN : 크리스 패덱(2승 4패 3.98)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2일 클리블랜드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패덱은 5월 한달간 2승 1패 2.19의 안정적인 투구 내용을 보여주는 중이다. 원정이라는 변수가 있지만 금년 야간 경기 방어율이 무려 1.56에 피안타율이 .161이면 무시할 수치는 절대로 아니다.
선발 : 막상막하
불펜진
TB : 라이언 페피옷은 7이닝을 3안타 무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이후 불펜진은 2이닝 무실점으로 마무리. 타자들이 대폭발하면서 승리조 휴식일을 멋지게 처리한게 무엇보다 반가운 부분이다.
MIN : 오버는 6.2이닝 1실점으로 제 몫을 다했고 바랜드와 샌즈도 열심히 했다. 10회초 등판한 마무리 두란의 1실점은 아쉽지만 타이 브레이크였음을 감안해야 할듯. 전날 경기는 역시 타자들이 문제였다.
불펜 : 미네소타의 우위
타격
TB : 배싯과 토론토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3점. 홈에서 타선이 대폭발했다는건 대단히 좋은 징조다. 17타수 6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상위 타선이 살아나고 있는건 다행이지만 유격수 포지션의 공격 생산성은 여전히 엉망이다.
MIN : 크리스 부비치의 투구에 막히면서 단 1점. 그리고 캔자스시티의 불펜 공략 실패로 타이 브레이크에서도 득점을 하지 못했다. 2연속 끝내기 이후 석패라는건 아쉬운 부분. 조금씩 타격감이 떨어져간다는건 부인할수 없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탬파베이의 기세가 무섭다. 특히 홈에서 우완 투수 상대로 타선이 힘을 내고 있다는 점이 주목 포인트. 물론 미네소타 타선 역시 우완 상대로 강한 타선임을 부인할수 없긴 하지만 이동의 여파도 있고 전날 경기 석패의 후유증도 있다. 그리고 패덱은 여깃 원정이 아쉽다. 홈의 잇점을 가진 탬파베이 레이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탬파베이 승리
승1패 : 탬파베이 승리
핸디 : 미네소타 우위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