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26일【MLB메이저리그】 피츠버그 vs 밀워키 브루어스

스포츠분석

05월26일【MLB메이저리그】 피츠버그 vs 밀워키 브루어스

몬스터티비관리자 0 3 0

선발 투수

PIT : 베일리 팔터(3승 3패 3.50)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1일 신시내티와 홈 경기에서 7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팔터는 그야말로 홈 경기만큼은 쾌투를 이어가는 특징을 유지하는 중이다. 즉, 이번 경기가 홈 경기라는 점은 팔터에게 큰 강점이다.

MIL : 로건 헨더슨(3승 1.69)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1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핸더슨은 데뷔 이후 꾸준히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원정이라는 변수가 있긴 하지만 일단 5이닝은 2실점 정도고 충분히 해줄 것으로 기대를 받는 중.

선발 : 막상막하

 

불펜진

PIT : 켈러는 6이닝 1실점으로 최근의 좋은 페이스를 이어가는데 성공했다. 이후 3이닝을 불펜이 무실점으로 막아냈다는 점이 놀라울 정도. 7회초의 위기를 슈가트가 잘 막아냈다는게 너무나도 컸다. 계속 이런 모습이 나와줘야 한다.

MIL : 프리스터는 6이닝 1실점으로 기대 이상의 투구를 해줬다. 그러나 직후 등판한 타일러 알렉산더의 1실점이 그대로 승부를 가르고 말았다. 허리에서 잡아줄 투수가 부족하다는건 현재 밀워키의 고민 중 하나다.

불펜 : 밀워키의 미세 우위

 

타격

PIT : 프리스터와 알렉산더를 공략하면서 2점. 그러나 9안타 1볼넷 2점이 말해주듯 비경제적인 야구가 문제다. 7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크게 반성해야 하는 포인트. 타선의 엇박자가 조금 심하다.

MIL : 미치 켈러 상대로 단 1점. 11안타 1득점은 전날 밀워키가 얼마나 엉망인 타격을 했는지를 보여준 요소다. 도루 실패사 2개면 안뛰는것만 못하고 장타가 나와주지 않은것도 컸다. 1차전의 집중력을 되살리느냐가 관건이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서로 한번씩 승패를 주고 받았다. 계속 팽팽한 경기가 나오고 있는 중. 팔터와 핸더슨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거의 막상막하에 가까운데 팔터가 워낙 홈에서 강한 투수이기도 하고 밀워키의 타선 역시 최근 좌완 공략이 안되고 있다. 핸더슨이 좋은 신인이긴 하지만 원정 변수가 있다. 그러나 유독 시리즈 최종전시 피츠버그는 불펜이 잘 흔들리는 편이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후반에 강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밀워키 승리

승1패 : 1

핸디 : 피츠버그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0 Comments
제목

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