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11일【NPB】한신 vs 주니치

선발 투수
한신 : 이하라 타카토(1승 1패 1.75)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4일 야쿠르트와 홈 경기에서 6.1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이하라는 득점권에서의 부진이 그대로 패배로 이어진바 있다. 주니치 상대로 2이닝 무실점 투구를 해냈는데 주니치의 타격을 고려한다면 반등 가능성은 높은 편.
주니치 : 마츠바 타카히로(4승 2패 1.33)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3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패배를 당했던 마츠바는 현재 투구 내용만큼은 팀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한신 상대로 원정에서 7이닝 1실점 승리도 거두었던 만큼 지금의 마츠바는 대단히 위력적인 투수라는걸 생각해야 한다.
선발 : 주니치의 우위
불펜진
한신 : 무라카미 쇼키의 완봉으로 또다시 불펜은 휴식을 취했다. 지금 쌓아둔 체력은 향후 여름에 엄청난 자산이 될듯. 이번 경기 역시 불펜 소모의 문제가 없다.
주니치 : 타카하시 히로토가 7이닝 2실점으로 버텨주면서 불펜은 후지시마 켄토 단 1명으로 마무리지었다. 최근 조금 지친티가 난 불펜에게 2일의 휴식은 도움이 될 것이다.
불펜 : 한신의 미세 우위
타격
한신 : 타카하시 상대로 찬스를 착실히 살려가면서 2점. 우천 취소로 페이스가 조금 떨어진 느낌이 있지만 중심 타자들이 해줘야 할때 해준게 크다. 그러나 홈 낮 경기의 득점력 부족은 여전히 아쉽다.
주니치 : 무라카미 쇼키에게 매덕스를 당하면서 7안타 완봉패. 꾸준히 주자는 나갔지만 홈으로 불러들이진 못했다. 주니치 입장에선 1회초 우에바야시의 안타때 오카바야시가 모리시타의 저격으로 홈에서 아웃 당한게 못내 아쉬울 것이다.
타격 : 한신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전날 경기는 그야말로 투수전의 백미였다. 그리고 승리는 한신. 하지만 한신은 홈 낮 경기 타격 부재 문제가 터진 상황이고 마츠바는 이를 이용할수 있는 투수다. 결국 이하라가 얼마나 버텨주느냐가 관건인데 최근 주니치의 좌완 상대 타격은 녹록치 않고 무엇보다 접전에서 불펜이 잘 버티는 편이다. 선발에서 앞선 주니치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3:2 주니치 승리
승1패 : 1
핸디 : 주니치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