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05일【국제축구 친선경기】 아일랜드 vs 헝가리
❶ 핵심 분석
● 아일랜드 (FIFA 랭킹 62위 / 승패무무패)
아일랜드의 문제는 공격진. 일단 로비킨이나 쉐인 롱 이후로는 존재감을 보이는 선수들이 없다는 것이 문제다. 그나마 네덜란드에게 0-1로 석패하는 등, 수비가 쉽게 무너지는 모습은 아닌 것이 위안이지만 현재도 로빈슨과 기대주 던컨 퍼거슨이 명단에서 제외되는 등, 아일랜드의 공격진 문제는 지속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 결장자 : 이건(DF / B급), 브라운(MF / B급), 헨드릭(MF / A급), 퍼거슨(FW / B급), 로빈슨(FW / A급) ➤ 총 전력 대비 -14%
● 헝가리 (FIFA 랭킹 27위 / 무무승승승)
헝가리는 14경기에서 무패를 달리는 모습. 일단 기동성과 조직력이 상당히 올라온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물론 헝가리도 울산의 아담이 어느 정도 비중이 높은 등, 공격진의 플레이가 문제. 때문에 생각보다 하위 전력 상대로도 기복이 좀 있는데, 리투아니아와 불가리아 원정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 결장자 : 피올라(DF / A급), 칼마르(MF / B급) ➤ 총 전력 대비 -13%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77골 vs 1.46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45%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2.00골
○ 앞선 상대 전적 : 1전 0승 1무 0패 (백중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언더 (100%)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0%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언더(2.5)와 헝가리의 신승을 기대해보고 있다. 두 팀이 모두 공격에서의 무게감이 상당히 떨어지는 전력이라는 점을 생각해야 할 듯. 그나마 헝가리가 끈끈한 조직력과 기동성, 공격에 무게를 둔 전력의 장점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상황이기는 하다.
➎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헝가리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x)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